더 리얼컴퍼니 서비스 진행과정
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리얼컴퍼니에서 책임지고 진행해드립니다.
더 리얼컴퍼니 QnA
많은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것들을 담았습니다 주문시 참고해주세요!
Q. 음식의 수량과 진행시간이 궁금해요!
A. 최소 수량은 단품은 200개, 세트는 100개 입니다. 기본 진행 시간은 3시간이며 추가 시간 당 2만원 발생합니다.
Q. 행사지역이 불가능한 곳이 있나요?
A. 더 리얼컴퍼니는 전국 어디든 달려갑니다.
Q. 출장비는 얼마인가요?
A. 기본 출장비는 7만원~30만원이며, 거리에 따라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
Q. 예약금은 얼마에요?
A. 예약금은 전체 금액의 10% 입니다.
Q. 계약은 어떻게 하나요?
A. 담당자가 고객님께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계약서를 발송해드립니다. 확인 이후 전자서명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Q. 디자인 상품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
A. 현수막 , 엑스배너 , 스티커 , 영상출력 등이 있으며, 이는 선택사항입니다.
Q. 현장에서 수량을 추가할 수 있나요?
A. 행사가 종료된 이후 최종 견적서에 추가해드립니다. (세금계산서 발행가능)